출력에 대한 목마름은 없었으나 어차피 봄에 써킷에 들어가기 전에 매핑을 해야 할것 같아 행사를 한다고 하여 금일 맵핑을 했다.
고급유에 부하맵핑이란걸 했다. 그래프는 아래와 같이 나왔다.
노멀한 상태의 수치가 나왔다. 머~ 수치는 수치일 뿐이니깐, 별로 신경을 쓰지 않는다.
일단, 느낌으론 차량이 상당히 부드러워졌다. 배기음과 엔진 리스폰스가 부드럽게 변한걸 느낄 수 있다.
또한, 예상했지만, 클러치 슬립이 발생한다. 변속 타이밍을 high rpm에서 하면 그나마 덜한것 같다.
low rpm에서 변속은 100% 슬립으로 발생한다.
미케닉과 상담하여 다음에 신쿱 배기와 클러치로 교환하는걸로 하고 일단, 맵핑만 하고 돌아 왔다.